EXHIBITION INFO

전시회소개

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44회 유교전] 아주약품 '올레아', 어린이 건강식품 '올키' 소개 등록일 2019-12-24 11:44
글쓴이 (주)세계전람 조회 228

[44회 유교전] 아주약품 '올레아', 어린이 건강식품 '올키' 소개

아주약품의 올리브잎 전문 브랜드 올레아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어린이 건강식품 '올키'를 선보였다.

올레아는 67년 역사를 가진 제약회사 아주약품이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로 올리브잎 전문 브랜드로 시작해 작년에는 올키(올레아 키즈)제품을 론칭, 어린이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했다.

[44회 유교전] 아주약품 '올레아', 어린이 건강식품 '올키' 소개
[44회 유교전] 아주약품 '올레아', 어린이 건강식품 '올키' 소개

올레아의 올키라인의 대표제품인 “올키비타젤리”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열대과일맛 젤리형태로 비타민B6, 비타민E, 비타민D, 아연이 함유돼있다. 올키비타젤리는 지난 43회 유교전에서 현장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여름에는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으며, 영양제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간식처럼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키비타젤리는 하루 한 포로 남자아이 6~8세 기준, 아연 섭취량을 충분히 채울 수 있으며 12개월 이상의 젤리를 섭취할 수 있는 아이라면 복용이 가능하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