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INFO

전시회소개

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온페어-유교전] 키즈에이원 몬테소리, 유아교육전에서 유럽 영어 교육 1위 브랜드 ‘헬로우 DD’ 소개 등록일 2020-07-03 21:48
글쓴이 (주)세계전람 조회 385

[온페어-유교전] 키즈에이원 몬테소리, 유아교육전에서 유럽 영어 교육 1위 브랜드 ‘헬로우 DD’ 소개

대한민국 몬테소리 1등 기업, 키즈에이원은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친환경 원목 교구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를 선보인다.

구글 공동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 아마존 닷컴의 창업자 제프 베조스, 위키피디아 창설자 지미 웨일스, 영화배우 조지 클루니,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저커버그,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몬테소리 교육을 받은 몬테소리언들이다.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는 기본적인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감각·언어·문화·수학까지 5개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켜 아이 스스로 자신의 삶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프로그램이며 국내에서 제작하고 강화된 KC 인증을 획득했다. 친환경 원목으로 제작돼 영유아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리아 몬테소리와 함께 몬테소리 교구를 처음 제작한 니엔후이즈와는 정식 계약을 맺고 니엔후이즈 정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는 토들러, 밸런스, 프라임, 메서드, 프리미엄 등 5단계로 구성돼 있다. 미래의 주인공이 되는 아이들에게 세계의 경제와 문화를 통해 세상을 보는 가치관, 올바른 윤리, 아름다운 감성을 키워주기 위해 최근 <경제도 알GO 문화도 알GO>를 출시했다.

바른 인성을 위한 성장 동화 <별꿈달꿈 인성동화> 판매금액의 1%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적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며, 고객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오는 8월 중에는 유럽 영어 교육의 1위 브랜드이자,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러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헬렌도론’사의 영어 프로그램 <헬로우 DD>을 출시한다.

이번 유교전 사전 예약 상담 고객에게는 칼데콧상,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등 세계적인 도서상을 수상한 <슈슈&루나의 세계 창작동화> 원화 포스터 10장을 선물한다. 사전 예약 상담은 온라인 전시회 온-페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계자는 "키즈에이원은 부스에 방문하는 참관객에게 세계 명작 스토리 음원, 세계 창작 스토리 음원 등 다양한 장르의 20가지 음원이 담긴 체험북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이전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