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IBITION INFO

전시회소개

HOME  /  전시회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43회 유교전] 브리그로교육, 스마트 창의 로봇 ‘파이보츠’ 출시 등록일 2019-07-09 10:36
글쓴이 (주)세계전람 조회 480

교육용 완구 블럭 전문기업 ㈜브리그로교육(대표 배준강)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스마트 창의 로봇 ‘파이보츠 (PaiBotz)’를 선보인다.

파이보츠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모양의 블록들로 자신만의 로봇을 만들고, 구글과 애플에서 전용 App을 다운받으면 60개 이상의 코딩교육 콘텐츠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43회 유교전] 브리그로교육, 스마트 창의 로봇 ‘파이보츠’ 출시

시각적인 블록형 프로그램으로 순서, 반복, 조건문과 같은 기본적인 코딩개념을 유아, 초등 저학년 아이들까지 재미있는 놀이로 쉽게 터득할 수 있으며 사고력, 논리적 표현력, 창의력, 문제해결력, 컴퓨팅 사고력 계발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의 시작과 함께 코딩교육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다"라며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파이보츠)을 제공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